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전월 실적을 확인하는 것이 쉬운 날짜가 따로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날짜로 변경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을 잘 활용하면 본인의 수입과 지출에 관련한 계획을 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경우 매월 1일부터 27일까지 중에 한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기대출, 즉 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아래 알려드리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과 별도로 지정됩니다. 해당 내용은 표 아래에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결제일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결제일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1일 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15일 전월 2일 ~ 당월 1일
2일 전전월 19일 ~ 전월 18일 16일 전월 3일 ~ 당월 2일
3일 전전월 20일 ~ 전월 19일 17일 전월 4일 ~ 당월 3일
4일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18일 전월 5일 ~ 당월 4일
5일 전전월 22일 ~ 전월 21일 19일 전월 6일 ~ 당월 5일
6일 전전월 23일 ~ 전월 22일 20일 전월 7일 ~ 당월6일
7일 전전월 24일 ~ 전월 23일 21일 전월 8일 ~ 당월 7일
8일 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22일 전월 9일 ~ 당월 8일
9일 전전월 26일 ~ 전월 25일 23일 전월10일 ~ 당월 9일
10일 전전월 27일 ~ 전월 26일 24일 전월 11일 ~ 당월 10일
11일 전전월 28일 ~ 전월 27일 25일 전월 12일 ~ 당월 11일
12일 전전월 29일 ~ 전월 28일 26일 전월 13일 ~ 당월 12일
13일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27일 전월 14일 ~ 당월 13일
14일 전월 1일 ~ 전월 말일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매월 14일을 결제일로 변경하시면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 이용건에 에 대해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의 실적 산정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 따라서 신한카드의 경우 전월실적을 확인하기 쉬운 결제일은 14일이 되겠습니다. 

◈ 관련 콘텐츠

신한카드 SOL 페이(구 플레이 play) 앱 설치 다운로드

◈ 단기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

  • 전전월 결제일+1일(자연일) ~ 전월 결제일
  • 단, 전전월 결제일이나 전월 결제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각각 다음 영업일을 결제일로 하여 이용기간 산정

◈ 단기대출(현금서비스) 한도 발생일

  1. 자동이체: 결제일+1일(자연일) 한도 발생  
  2. 지로: 결제일+5일(자연일) 한도 발생(단, 26일 결제일은 매월 1일 한도 발생)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다가 불편사항,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1.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1544-7000
  2. 카드분실/승인 ARS: 1544-7200
  3. 단기/장기 카드대출 전화번호(ARS): 1588-0303
  4. 할부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1544-7100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1. 카드 분실 신고 방법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 사실을 확인한 즉시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분실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분실신고 방법   
    • 1. 신한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1544-7200
    • 2. 신한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상담 > 카드분실신고/해제 > 카드분실신고
    • 분실신고 바로가기
    • 체크카드 분실 시 현금겸용 기능 정지는 해당 은행으로 따로 요청해주세요.(신한, 우체국, 수협 제외)

2. 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카드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 1.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에서 원하는 카드상품 선택 후 카드 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카드재발급 신청 바로가기
  • 2. 유선 신청
    •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재발급 신청
  • 3.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 신청
    • 주민등록증을 꼭 지참후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내사하여 재발급 신청
  • 4. 참고사항
    • 1. 카드 재발급 시 카드번호의 일부 또는 전체와 유효기간이 모두 변경되므로 보험료, 인터넷 통신료 등 자동이체 신청내역이 있다면 해당사를 통해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 후 이용 바랍니다. 
    • 2. 카드 수령까지는 약 일주일 전후로 소요됩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댓글 쓰기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