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 중에 결제일별 이용기간을 검색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전월 실적을 확인하는 것이 쉬운 날짜가 따로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잘 확인해보시고 원하시는 날짜로 변경해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을 잘 활용하면 본인의 수입과 지출에 관련한
계획을 짜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신한카드의 경우 매월 1일부터 27일까지
중에 한 날짜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단기대출, 즉 카드 현금서비스 이용기간은 아래 알려드리는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과 별도로 지정됩니다. 해당 내용은 표 아래에 다시
알려드리겠습니다.
결제일 |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 결제일 | 일시불 및 할부 이용기간 |
1일 | 전전월 18일 ~ 전월 17일 | 15일 | 전월 2일 ~ 당월 1일 |
2일 | 전전월 19일 ~ 전월 18일 | 16일 | 전월 3일 ~ 당월 2일 |
3일 | 전전월 20일 ~ 전월 19일 | 17일 | 전월 4일 ~ 당월 3일 |
4일 | 전전월 21일 ~ 전월 20일 | 18일 | 전월 5일 ~ 당월 4일 |
5일 | 전전월 22일 ~ 전월 21일 | 19일 | 전월 6일 ~ 당월 5일 |
6일 | 전전월 23일 ~ 전월 22일 | 20일 | 전월 7일 ~ 당월6일 |
7일 | 전전월 24일 ~ 전월 23일 | 21일 | 전월 8일 ~ 당월 7일 |
8일 | 전전월 25일 ~ 전월 24일 | 22일 | 전월 9일 ~ 당월 8일 |
9일 | 전전월 26일 ~ 전월 25일 | 23일 | 전월10일 ~ 당월 9일 |
10일 | 전전월 27일 ~ 전월 26일 | 24일 | 전월 11일 ~ 당월 10일 |
11일 | 전전월 28일 ~ 전월 27일 | 25일 | 전월 12일 ~ 당월 11일 |
12일 | 전전월 29일 ~ 전월 28일 | 26일 | 전월 13일 ~ 당월 12일 |
13일 | 전전월 30일 ~ 전월 29일 | 27일 | 전월 14일 ~ 당월 13일 |
14일 | 전월 1일 ~ 전월 말일 |
여기서 팁을 드리자면 매월 14일을 결제일로 변경하시면 전월 1일부터 전월
말일까지 이용건에 에 대해서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각 카드의 실적 산정은 전월 1일부터 말일까지입니다. 따라서 신한카드의
경우 전월실적을 확인하기 쉬운 결제일은 14일이 되겠습니다.
◈ 관련 콘텐츠
◈ 단기대출(현금서비스) 이용기간
- 전전월 결제일+1일(자연일) ~ 전월 결제일
- 단, 전전월 결제일이나 전월 결제일이 주말 또는 공휴일인 경우, 각각 다음 영업일을 결제일로 하여 이용기간 산정
◈ 단기대출(현금서비스) 한도 발생일
- 자동이체: 결제일+1일(자연일) 한도 발생
- 지로: 결제일+5일(자연일) 한도 발생(단, 26일 결제일은 매월 1일 한도 발생)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에 대해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신한카드를 사용하시다가 불편사항, 문의사항이 생기시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신한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1544-7000
- 카드분실/승인 ARS: 1544-7200
- 단기/장기 카드대출 전화번호(ARS): 1588-0303
- 할부금융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1544-7100
1. 카드 분실 신고 방법
보유하고 있는 카드를 분실한 경우 분실 사실을 확인한 즉시 신한카드
홈페이지 또는 ARS를 통해 분실신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분실신고는 24시간
접수 가능합니다.)
- 분실신고 방법
- 1. 신한카드 분실신고 고객센터 ☎1544-7200
- 2. 신한카드 홈페이지 > 고객센터 > 카드상담 > 카드분실신고/해제 > 카드분실신고
- ☞ 분실신고 바로가기
- 체크카드 분실 시 현금겸용 기능 정지는 해당 은행으로 따로 요청해주세요.(신한, 우체국, 수협 제외)
2. 카드 재발급 신청방법
카드 재발급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을 통해 가능합니다.
- 1. 홈페이지 신청
- 홈페이지 내 카드소개에서 원하는 카드상품 선택 후 카드 신청 (단, 카드 상품에 따라 홈페이지 신청이 불가할 수 있는 점 양해 바랍니다.)
- ☞ 카드재발급 신청 바로가기
- 2. 유선 신청
-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후 재발급 신청
- 3. 신한카드 지점 및 신한은행 영업점 신청
- 주민등록증을 꼭 지참후 가까운 지점으로 직접 내사하여 재발급 신청
- 4. 참고사항
- 1. 카드 재발급 시 카드번호의 일부 또는 전체와 유효기간이 모두 변경되므로 보험료, 인터넷 통신료 등 자동이체 신청내역이 있다면 해당사를 통해 새로운 카드번호로 변경 신청 후 이용 바랍니다.
- 2. 카드 수령까지는 약 일주일 전후로 소요됩니다.
이상으로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사용기간) 정보, 고객센터
전화번호(ARS)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